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행의 새로운 목적은 인간관계의 확장"

by 귤희아빠 2019. 6. 28.
반응형

                                    에어비앤비가 새롭게 내놓은 '에어비앤비 어드벤처'숙박, 식사, 액티비티 통합 투어프로그램이다 


"여행의 새로운 목적은 '인간관계의 확장'이다.

누구를 만나게 해주는 서비스인가? 로 변하고 있다"

 

"여행은 여행이 아니다. '만남' 서비스이다.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서비스 하는 것이다"

 

여행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강의에서

최근 여행 트렌드는 사람, 만남, 관계에 주목한다고 한다. 

 

2019년 6월 26일, 스타트업 창업지원 플랫폼 '홍합밸리'가 주최한 강의였다. 

히치하이커 김다영 대표가 분석한 여행 트렌드. 2019년 6월26일 홍합밸리에서 강의 내용 중에서.

히치하이커 김다영 대표는

"여행은 단순한 재미와 쉼이 아닌, 다양한 만남과 네트워킹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했다. 

 

최근 새롭게 런칭한 '에어비앤비 어드벤처'는

숙박, 식사, 액티비티를 2~10일 동안 통합 패키지처럼 제공한다. 

 

경험을 통한 나의 차별화 심화, 액티비티 세부화가 2020년 여행 트렌드의 핵심이라고 한다. 

여행도 자기계발의 단계로 진행되는 것 같다. 

 

모임, 만남, 관계를 맺는 서비스와 플랫폼이 더 늘고 있는 추세다. 

독서 모임 '트레바리', 취향 살롱 '문토' 등이다. 

 

학연, 지연 같은 기존의 인간관계에서

관심사, 가치, 취미 등을 통한 인간관계 확장으로 이어지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