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와 딸

[가족회의 18] 7개월만에 다시 가족회의를

by 귤희아빠 2019. 8. 6.
반응형

가족신문 '딸부자집' 3호. 여름방학 버킷 리스트를 적었다. 

7개월 만입니다. 

가족회의를 다시 재개했어요. 

 

매주 일요일 오후에 가족회의를 하기로 했었는데,

이런 일, 저런 일로 미루다가 7개월이나 지났네요. 

이 블로그에 기록을 남긴 것은 10개월 만이에요. 

 

첫째 딸은 계속 가족신문을 만들자고 했었는데, 

그러자고 해놓고선 그냥 지나가버렸네요. 

 

'약속을 잘 지키자'

가족과의 약속부터 잘 지켜야겠어요. 

 

여름 방학 중인 두 딸은 

이번 여름 방학동안 버킷리스트에 대해 안건을 올렸어요. 

 

각자 A4 용지에 그림과 함께 써보기로 합니다. 

그리고, 가족들 앞에서 발표도 했어요. 

 

첫째는 워터파크에 꼭 가고 싶다

둘째는 집에서 수박먹으면서 영화 보기

엄마는 혼자서 '호캉스' 즐기기

아빠는 통영 ES리조트에서 편히 누워서 선글라스 끼고 소설 읽기

 

가족회의를 다시 시작했으니, 

매주 일요일 짧게라도 가족과 머리를 맞댈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