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와 딸

서울랜드를 다녀왔다. 나도 숙제가 끝났다

by 귤희아빠 2019. 8. 25.
반응형

꿀맛같은 낮잠에서 깨어나 바라본 하늘은 가을이다. 8월 24일(토), 초등학교 여름방학도 끝이 났다. 가을이 시작된 것이다. 서울랜드에서 김봉억 찍음.
초등학교 여름방학이 끝났다. 야호 신난다. 축제가 열렸다. 서울랜드 루나파크의 불꽃.   사진:김봉억

8월 24일(토), 서울랜드에는 사람이 많았다. 

바람도 선선하고, 빛도 구름에 가렸다. 

 

초등학교 여름방학 끝. 

밤늦게까지 마지막 축제가 열렸다. 

 

첫 째의 여름방학 버킷리스트, 서울랜드에서 놀기.

나도 숙제 끝. ㅎㅎ

반응형

댓글